본문 바로가기

ISSUE

청하 매니저 진아 성형전

반응형

가수 청하가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하뿐만 아니라 청하 매니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청하 매니저와 청하 성형전 국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청하의 나이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청하는 프로듀스 101에서 뛰어난 춤실력을 자랑하며 멤버로 뽑히며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청하의 본명은 김청하로 161CM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같이 출연한 청하의 매니저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매니저와 4년쨰 동거동락하고 있는 청하와 매니저는 반말을 하는 등 친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청하의 매니저 이름은 진아로 시간 개념이 투철한 본인을 이야기 하며 샵에서 정해진 시간안에 메이크업을 맞추지 못하자 들어가 샵에 앉아서 뚤어져라 쳐다보는 등 매니저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청하의 매니저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매니저와 어울리지 않은 예쁜 외모 덕분입니다. 작은 체구에 하얀 피부로 매니저라고 하기에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청하의 매니저 진아씨는 사실 체육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태권도를 전공했다고 하는 청하의 매니저는 청하가 행사 도중 관객석으로 뛰어들자 바로 보디가드 역활을 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청하의 인기가 높아지자 청하의 과거 모습이 등장하며 성형설에 휘말렸지만 공식적을 성형 사실에 대해서 언급한 적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