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고원희 성형설 쌍수 나이

반응형

배우 고원희가 오랜만에 드라마 <퍼퓸>에 출연하면서 성형설에 휘말렸습니다. 고원희는 달라진 눈매로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고원희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고원희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12년 제8대 아시아나 모델에 발탁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 이후 6년간 아시아나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당시 나이가 19살 이였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모델은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등이 거쳐간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잡은 곳이기도 합니다.

CF 모델로 먼저 데뷔한 고원히는 2017년 드라마 <최강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코믹한 연기로 이름과 얼굴을 대중들에게 확실히 알렸습니다. 그리고 아번 다르마 <퍼퓸>에서20대 주연 여배우 자리로 자리잡으며 확실히 본인의 자리를 굳혔습니다.

또한 고원희는 2016년 종영한 KBS 드라마 <별이되어빛나리>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하율과 열애인정을 쿠라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2년 여 열애 끝에 결별을 하였습니다.


고원희는 이번 작품에서 너무나도 달라진 얼굴로 성형의혹을 받고 있지만 현재 어떠한 공식 입장을 내놓고 있지는 않습니다.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