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마이크로닷 나이 국적 집안 군대 열애에 대한 모든 것

반응형

얼마 전 배우 홍수현과 열애를 인정하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은 래퍼 마이크로닷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볼려고 합니다. 마이트로닷은 뉴질랜드 유학생활을 하였으며 법대 출신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 볼까요?

마이크로닷의 나이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배우 홍수현과는 13살 차이로 많은 화제가 되었지만 마이트로닷은 나이차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은 한국과 뉴질랜드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06년 올블랙 그룹으로 데뷔하고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은 것은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면서부터 입니다.

올블랙으로 데뷔를 하고 가수 생활을 포기 하려고 하였으나 산체스라는 둘째 형이 마이크로닷이 대학을 졸업할려는 순간에 제대로 하고 싶으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도전하라는 조언에 용기를 얻어 쇼미더머니에 출연 했다고 합니다.

이후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였으며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인 도시어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홍수현과도 도시 어부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은 이번 공개열애가 처음이 아닙니다.

홍수현과 열애를 인정하기 전 외국인 여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한 때 결혼설에도 휩싸이기도 하였지만 결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얼마 전 홍수현과 공식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아직 기획사가 없습니다. 기획사 없어 가수인 형과 함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을 방송에서 공개한 뉴질랜드 집이 화제가 되면서 집안 역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생활을 하면서 번 돈 모두를 뉴질랜드 집을 사서 부모님에게 드렸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