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전도연 손석희 나이 남편

반응형

배우 전도연이 15일 9시 뉴스룸에서 손석희와 만남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도연은 영화 <생일>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이번 손식희와 생방송에서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전도연의 남편과 나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도연의 나이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이라고 합니다. 전도연은 1990년도에 존슨앤 존스라는 CF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접속>,<별을쏘다>,<프라하의연인>등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자리잡았습니다.

칸의 여왕이라 불리는 전도연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편은 바로 강시규씨로 두 사람은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전도연 남편 강시규씨는 전도연보다 9살 많은 연상으로 사업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울대 출신의 전도연 남편은 영화투자는 물론 조징 워싱턴 MBA 출신으로 엄친아로 유명 인물이라고 합니다.전도연은 2007년 결혼한 이후 바로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이번 <생일>이라는 작품은 세월호 사건을 모티브로 삼은 영화입니다.

처음 유족들 때문에 영화 출연 고민을 많이 했지만 오히려 유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손석희와 전도연의 만남은 오늘 방영되는 9시 뉴스룸에서 확인 할 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