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지상렬 나이 결혼

반응형

방송인 지상렬이 MBC 간판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상렬은 현재 웹 예능 프로그램인 청춘식당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상렬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상렬의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곧 불혹을 앞두고 있는 지상렬은 1996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여 현재 방송 전문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상렬은 개그맨 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도전하며 사극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대장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지상렬은 연기자로도 활약하게 됩니다. 또한 지상렬은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였던 <1박 2일> 출연 했던 상근이 새끼를 입양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상렬은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지상렬은 비혼 주의자는 아니지만 일하고 하다보니 어느새 이 나이까지 왔다고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박준금과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어 연관 검색어에 지상렬 박준금이 뜨기도 하지만 전혀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지상렬은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다고 말하며, 나이는 연상도 상관없다고 방송에서 말하였습니다. 내년까지는 꼭 결혼을 하고싶다고 결혼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최근 이성을 만난적이 없어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지상렬은 외로움을 강아지들과 함께 지낸다고 하는데요. 오늘 출연하는 라디오스타에서 얼마나 화려한 입담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종옥 나이 이혼 재혼  (0) 2018.12.06
이엘리야 나이 국적 이태임?  (0) 2018.12.05
김부용 나이 결혼 권민중  (0) 2018.12.04
홍진경 남편 김치 매출액?  (0) 2018.12.03
신혜선 나이 성형전 모습  (0) 201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