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윤세아 나이 결혼

반응형

<SKY 캐슬>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은 배우 윤세아가 최고 동안외모로 그녀의 나이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BS에서 종영된 <착한 마녀>에서 실감나는 악역으로 화제가 된 윤세아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동안 유지비법에 대해서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세아의 실제 나이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정말 40대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윤세아는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한 이후 <궁녀>,<평행이론>,<프라하의연인>,<스마일 어게인>,<아내가 돌아왔다>,<신사의 품격>등등 다양한 역활로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여자 배우나이 치고는 늦은 나이에 데뷔한 윤세아는 7년간의 무명생활을 견디다 마지막 이라고 생각한 오디션에서 200대 1의 경쟁을 뚫고 28세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 때문에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남편도 없고 결혼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줄리엔 강 과 가상 부부로 살았던 적이 있는데요. 윤세아는 실제로 열애를 하고 결혼생각도 해보았지만 여배우라는 것이 일과 결혼을 동시에 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직은 일이 좋아 결혼 생각이 없으며 이대로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윤세아가 동안외모를 유지하는 비법은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 관리라고 합니다. 스케줄이 없어서 아침 7시에 일어나 삼시세끼를 다 챙겨 먹으며 운동도 매일 꾸준히 하며 피부 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본인의 동안 외모와 몸매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홈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매일 마스크팩을 하고 아이크림도 엄청 많이 바른다고 합니다. 상위 1%의 사람들이 남편은 왕으로 자식들은 공주 왕자로 키우기 위한 코믹드라마 <SKY 캐슬>에서 또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윤세아의 더욱 자세한 일상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loveyoonsea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혜선 나이 성형전 모습  (0) 2018.12.03
송혜교 나이 송중기 러브스토리  (0) 2018.12.02
정해인 나이 집안 열애  (0) 2018.11.30
신현준 나이 아내 누구?  (0) 2018.11.29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0) 2018.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