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케빈나 국적 우승상금 결혼

모든핫이슈 2019. 5. 27. 12:27
반응형

프로골프 선수 케빈나가 PGA 투어 통산 3승을 거두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빈 나는 찰스 슈와브 챌린지에서 13언더파 267타로 우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케빈나가 우승을 하였는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재미교포이기 때문입니다.

케빈나는 한국이름이 나상욱으로 8살때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중고교 시절 미국 아마추어 무대를 석권하며 어릴 때부터 남다른 실력을 과시한 케빈 나는 퀄리파잉스쿨에 최연소로 합격하였습니다. 케빈나의 형도 스포츠계에 종사하는 유명인물입니다.

케빈나의 형은 나상현으로 스포츠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케빈나는 경희대학교 골프경영학과를 졸업한 이후 타이틀리스트 소속으로 국적은 미국 입니다. 케빈나는 이번 우승으로 인해 15억 5천 5백만원을 받았으며 PGA통산 상금 3천만 달로 약 355억원을 돌파하였습니다.


케빈나는 결혼을 하여 슬하에 딸 한명이 있으며 현재 아내가 둘째를 임신중에 있다고 합니다. 케빈나는 한국 선수들에게 PGA 관한 좋은 이야기를 언제든지 해주고 싶다며 항상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연락을 하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