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

(4)
강서은 아나운서 결혼 남편 손원락 나이 집안 최근 KBS를 퇴사한 강서은 아나운서가 국내에서 다시 한번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신랑은 경동그룹 3세인 손원락 경동도시가스 경영총괄 상무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28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강서은 아나운서는 손원락 상무와 내달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 및 친인척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치러지며 축의금과 화환 역시 받지 않기로 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혼 소식은 강서은 아나운서가 KBS 동료들에게 청첩장을 전하면서 알려졌는데요. 이들은 이미 지난해 비밀리에 해외에서 웨딩마치를 올린 뒤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경동도시가스는 지난달 29일 손원락 상무의 부친인 손경호 경동도시가스 명예회장(경동홀딩스 회장)이 강서은 아나운..
갓갓 신상 문형욱 대학교 나이 얼굴 성착취물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대화방 ‘n번방’ 운영자 갓갓 문모(24)씨가 12일 경찰에 구속되었습니다. 대구지법 안동지원은 미성년자를 포함한 다수 여성의 성착취 영상물을 제작해 n번방에 배포한 혐의 등을 받는 문씨에 대해 아동청소년성보호법(아청법) 위반 혐의 등을 적용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하는데요. 영장실질심사를 맡은 곽형섭 부장판사는 “갓갓의 경우 도주 및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어 구속 수사가 필요하다”며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습니다. 문씨는 경찰에 검거된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었는데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채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경찰 호송차를 타고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안동지원에 도착했다. 그는 경찰서를 출발할 때나 법원에 도착했을 때 취재진의 질문 공세에 아무런 말을 하지 않았다고 ..
김강열 브랜드 직업 인스타 버닝썬 새 입주자 김강열은 늦게 입주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주자 6명보다 먼저 입주한 듯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안긴다. 김강열은 시그널하우스 생활 첫날부터, 전에 없던 새로운 남자 입주자의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강열은 방송에 등장하기 전,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하트시그널3’ 입주자 사진이 공개되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강열이 클럽 버닝썬 대표 및 대기업 창업주 외손녀 등과 어울렸다는 폭로가 나온 것. 문제는 해당 인물들이 마약을 수차례 투약한 혐의로 재판 중이었기 때문에 출연자 검증 논란으로까지 번졌는데요. 그러나 원글은 이후 모두 온라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측은 출연진들과 관련한 논란에 “사실과 다르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첫 방송에서..
김유진pd 인스타 나이 대학교 학력 의식불명 이원일(41) 셰프와 결혼을 앞두고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김유진(27) 프리랜서 PD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의식 없이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김 PD의 외사촌 오빠인 이모 씨는 4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김 PD가 오늘 오전 3시께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가족들에게 발견돼 앰뷸런스를 타고 한 대학병원 응급실에 이송됐다"며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말했는데요. 이 씨는 김 PD의 비공개 소셜미디어에 김 PD가 남겼다는 심경 글도 전달했다. 이 셰프도 팔로우하는 이 계정에는 "억울함을 풀어 이원일 셰프, 그리고 우리 두 사람의 가족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것뿐이다. 내가 모든 것을 안고 가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이 글은 "나는 이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