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

(9)
부따 강훈 나이 얼굴 직업 신상은? 텔레그램상에서 미성년자가 포함된 성 착취물 영상을 제작하고 판매한 '박사방'의 조주빈(25)의 오른팔로 알려진 '부따'의 신상이 공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은 16일 오전 10시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25조(피의자의 얼굴 등 공개)에 근거해 '부따'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부따'는 만 18세인 강훈(19)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개최해 박사방 운영자인 조주빈의 주요 공범으로 구속된 피의자의 신상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조씨와는 달리 증명사진 없이 강씨의 이름과 나이를 공개했다. 강씨의 얼굴은 17일 피의자 송치 때 포토라인 앞에서 취재진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위원회는 강씨의 신상공개 사유에 대해 "피의자는 박사방 운영자..
김세진 전부인구나연 결혼 진혜지 누구? 전 배구선수 김세진과 진혜지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 11년 만의 혼인신고 현장을 최초 공개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에서는 11년 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을 결심한 김세진과 진혜지가 차곡차곡 쌓아 온 사랑을 한꺼번에 쏟아내는 좌충우돌 '혼인 신고식'을 그려낸다고 하는데요. 한국 배구계의 레전드이자 월드스타였던 김세진은 꽃미남 외모로 한양대 일대를 마비시켜버렸던 전설의 원조 꽃미남 배구선수. 배구계의 황태자 김세진이 '아내의 맛'을 통해 원조 배구 얼짱스타 진혜지와 장장 11년에 걸친 연애를 접고 드디어 결혼을 돌입하는 현장을 선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더욱이 김세진은..
봉태규 매니저 나이 여자친구 이은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배우 봉태규와 BTS 닮은꼴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뒤바뀐 연예인과 매니저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니저의 정체에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매니저에게 연기 혹평을 받는 봉태규의 굴욕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요. 이런 가운데 봉태규에게 연기 부스터를 달아 준 깜짝 인물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봉태규는 어색함을 벗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펼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분 말을 잘 들어야 한다"며, 두 손을 모은 채 급 공손해진 봉태규의 모습을 예고해 과연 어떤 인물이 깜짝 등장했을지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봉태규는 오는 11일 오후 10시5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태규는..
최송현 이재한 직업 집안 나이 학력 kbs 아나운서 출신 최송현이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송현 아나운서의 남자친구 이재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운데요. 과연 이재한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한은 스쿠버 다이빙 강사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로 최송현이 올해 39살이며 남자친구 이재한이 42살 이라고 합니다. 이제 7개월 차 연애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운명'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재한은 최송현과의 첫 만남에 대해 "세부란 도시에서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수중 촬영 대회가 있었다. 내가 갔던 섬에 송현이가 왔다"고 밝히며 운명적인 만남이였다고 고백하였는데요. "3일 동안 다이빙하면서 함께 지냈다"는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는 피사체도 같았고, 우리 둘만 가장 큰..
김민정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 나이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는 동반 퇴사로 화제를 모았던 KBS 전 아나운서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스페셜 부부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3년간 KBS 9시 뉴스 앵커로 활약한 김민정과 '1대 100' '생생정보' '연예가중계'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K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한 조충현이 동반 퇴사한 이유를 밝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조충현은 "조충현이 재벌 집 아들이다" "부모님이 수원 유명 갈빗집을 운영한다" 등 퇴사에 얽힌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에 MC 김구라는 "서장훈은 비교도 안 되는 부잣집"이라고 폭로..
부부의 세계 원작 결말 줄거리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1화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선보이면서 원작 '닥터 포스터'의 줄거리와 결말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7일 첫 방송된 '부부의 세계'에서는 사랑하는 남편 이태오(박해준)의 불륜을 의심하고 뒤를 캐다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하는 지선우(김희애)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는 영화감독인 남편 이태오에게서 여성의 것이 분명한 컬러립밤, 염색을 한 긴 머리카락 등을 발견하고 불륜을 의심했습니다. 또 이태오에게 여자 비서가 있으며, 매일 오후 5시면 이태오가 퇴근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남편의 뒤를 미행했습니다. 그 결과 이태오가 퇴근 후 다른 곳을 찾았다가 집에 돌아온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선우는 자신의 환자인 민현서(심은우)에게 부탁해 결국 이..
전미도 나이 남편 결혼 인스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 방송 이후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면서 '의대 5인방' 중 홍일점 '채송화'역을 맡은 배우 전미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과연 전미도는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6.3%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한 '신원호X이우정' 사단의 신작으로,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인데요.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출연 배우들의 이름이 ..
구하라 엄마 신상 재산 얼마 금액 MBC ‘실화탐사대’가 지난해 세상을 떠난 故 구하라의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지난해 스물여덟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아이돌 스타 구하라의 친오빠 구호인 씨를 만났다. 구호인 씨는 20여 년 전 자식을 버린 친모가 나타나 동생의 유산을 가져가려 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는데요. 그간 단 한 번도 연락 없던 친모가 동생의 장례식장에 나타나 갑자기 상주 행세를 하며 유산의 절반을 주장한다는 것이였습니다. 겉으로는 늘 밝은 구하라였지만, 엄마의 빈자리는 컸다고 합니다. 구호인 씨는 동생이 생전 우울증 치료 과정에서 의사의 권유로 친모를 찾은 적 있다고 밝혔습니다. 구호인 씨는 당시를 회상하며 “(동생이) 괜히 만났다고 하더라. 그리워하고 원망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