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

(28)
이부진 프로포폴 아들 졸업식 이재용장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했다는 의혹을 조사 중인 경찰이 지난 22일 이 사장을 소환조사를 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이부진의 프로포폴 의혹이 계속해서 제기되었었습니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30일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22일 이 사장을 소환해 12시간 넘게 조사를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현재 분석을 요청한 관련 기관들로부터 자료 회신을 받았고 이 시장 진술과 관련해선 몇 가지 조사할 사항이 남아 있다”며 “최대한 다음달 안에 수사를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사장의 추가 소환 조사 계획이 있는지에 대해선 “여러 분석 결과를 보고 판단을 해야 해서 확답을 할 순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현재 경찰은 지난해 3월부터 이 사장의..
한소희 나이 타투 과거 문신? 배우 한소희가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27일 첫 방영된 에 내연녀로 출연하며 숨겨진 주인공으로 그녀에 대한 관심을 몰리고 있는데요. 과연 한소희는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생 올해 나이 27세인 한소희는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드라마 ‘돈꽃’,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 출연해 이국적인 미모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데뷔 3개월 만에 주연을 맡았고, 고작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두 작품을 기록하는 등 성장해 나가고 있는 주목받고 있는 늦은 신인 입니다. 한소희는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하였는데요. 이전에는 모델로 활동하며 cf에서 주로 활동하였습니다. tvN..
제주도 모녀 동선 신상 손해배상 얼마? 제주특별자치도가 미국에서 돌아온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음에도 제주 여행을 다닌 강남거주 A(19)씨 모녀를 상대로 1억원 이상의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할 방침이라는 소식에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해 지방자치단체가 개인에게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려고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증상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여행을 감행한 것에 대해 고의가 있다고 판단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26일 제주도는 미국 유학생 A씨와 모친 B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미국 소재 대학에 유학 중인 A씨는 지난 20일 입도 첫날 오한과 근육통, 인후통 등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었지만, 4박5일간 여행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이후 서..
민식이법 내용 엄마박초희 인스타 가해자는? 드디어 민식이 법이 25일 시행이 되면서 민식이법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민식이 법이란? 민식이법은 지난해 9월 충남 아산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김민식군이 숨진 비극을 계기로 만들어진 법안입니다. 법안은 어린이 보호구역에 무인단속카메라와 신호기 설치 의무화, 어린이 교통 사망사고 시 최대 무기징역 처벌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우선 정부는 사망자 제로화를 위해 올해 말까지 전국 어린이 보호구역에 무인단속카메라 2087대와 신호등 2146개를 설치해 안전시설 개선에 나선다고 합니다. 전국 어린이 보호구역은 2018년 기준 총 1만 6789곳인데 무인단속카메라가 설치된 곳은 전체의 4.9%인 820곳에 불과하고 하는데요. 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곳에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싸이 장인 유재열 부인유혜연 직업 재산 가수 싸이의 장인 유재열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스승이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유재열은 신천지의 전신인 대한기독교장막성전을 이끈 교주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는 신도들의 성금을 유흥비로 탕진하는 등 사리사욕을 채웠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대한기독교장막성전에서 언급한 종말일인 1969년 11월 1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신도들은 유재열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고소자 중에는 당시 대한기독교장막성전의 신도였던 이만희가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결국 유재열은 사기, 공갈 등을 포함한 40여 개 혐의로 고소 당해 교주 자리에서 내려왔다고 하는데요. 그는 미국으로 건너간 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사업가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건설회사를 만들어 ..
홍선영 결혼 나이 예비신랑 남자친구 직업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웨딩숍에 방문한 홍진영-선영 자매의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 영상에서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웨딩숍을 찾았다. 이어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로 갈아입고 나타났고, 이를 본 홍진영은 처음 보는 언니의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하는 언니 홍선영을 바라보던 홍진영은 이내 "언니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에 홍선영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아니다. 별말씀을"이라고 답했다. 홍선영의 깜짝 결혼 소식에 모벤져스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홍자매의 어머니는 "우리 딸 예쁘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홍선영은 작년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영과 함께 출연, 독보적..
이태성 전부인 이혼이유 아들 나이 배우 이태성이 싱글대디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그 사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태성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시원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지면서 이태성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녹화 당시 이태성은 “10살짜리 아들이 있다”고 깜짝 고백해 母밴져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싱글 대디'로서 아들에게 가장 미안했던 사연을 말하며 애틋함을 드러내 母벤져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ㄷ고 합니다. 이태성은 현재 이혼 이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태성은 "하늘나라에 와이파이가 있어요?"라고 물어본 아들의 순수한 일화를 밝혀 母벤져스를 울컥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태성의 싱글대디..
문지윤 사망이유 급성패혈증 결혼 나이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9일 "문지윤이 지난 18일 오후 8시 56분 세상을 떠났다"고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며 배우 문지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과연 문지윤은 어떤 배우였는지 그리고 사망 이유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문지윤은 최근 인후염 증세가 심해져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이후 급성 패혈증으로 중환자실에 옮겨졌지만 끝내 회복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급성패혈증이란 무엇일까요? 패혈증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미생물에 의해 우리 몸이 감염되어 심각한 염증이 발생해 전신성 염증 반응을 나타내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전신성 염증 반응이란 38도 이상의 고열 또는 36도 이하의 저체온증, 호흡수 증가, 심박수 ..

반응형